본문 바로가기

경제 관련

[급등주] 소프트캠프. 소리바다

반응형

 

1999년 설립된 정보 보안 전문기업으로 문서 DRM, 문서중앙화, APT 대응 솔루션 등 문서를 기반으로 한 협업제품군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국내 주요 대기업인 SK, HKMC,한화, 신세계그룹, KB국민, KEB하나, 신한 등 그룹 중심의 영업을 전개해 대규모 고객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죠.

2017년에 일본에 실덱스 자회사를 설립하여 일본의 50여개 기업과 계약을 체결하며 영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매년 영업이익을 증가시키며 커나가는 기업입니다. 

오늘 상한가로 급등하였는데요, 몇일전부터 지난 8월말부터 주구장창 흘러내리던 주가를 거의 대부분 회복했네요. 정말 주식은 일년 365일중 300일 내리고 나머지날 가끔씩 오른다는 격언이 있는데 딱 그런 모양새입니다.

세계적인 대기업 마이크로소프트사나 구글 같은 회사들과의 제휴설 등이 찌라시로 도는 모양이네요. 지난 8월에도 급등하면서 단기과열종목으로 지정되기도 했듯이, 쉽사리 불붙는 세력주인듯 싶네요.


어제 상한가로 마무리되었던 소리바다(053110)은 오늘도 급등하고 있네요. 장중 한 때는 상한가 언저리까지 쳐 올리는 듯 했으나, 지금은 그에 비하면 많이 빠진 상태이구요... 대량의 거래량이 발생하면서 파란 기둥이 만들어지는걸 보니, 세력이 털고 있지 않나 싶네요... 세력들 2일동안 근 60% 폭등시켜서 팔아먹고 나가면, 그 뒤에 남아있는 개미들은...

반응형